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부산행 소개 및 줄거리 등장인물 일본 유명 여배우 고마츠나나의 평가?!

by 박기록 2023. 6. 22.

영화 속 대사 중

터널 끝나면 들어간다.

 

부산행

소개

매혹적인 한국 영화의 세계를 탐구하는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포스터에서는 국제적으로 호평을 받은 영화 "부산행"에 대한 심도 있는 리뷰를 제공합니다. 연상호 감독의 이 심장이 멎을 듯한 한국 스릴러는 관객을 좀비 아포칼립스의 공포 속으로 빠져들게 합니다. "부산행"을 꼭 봐야 할 영화적 경험으로 만드는 강렬한 스토리라인, 역동적인 캐릭터,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액션에 사로잡힐 준비 하시길 바랍니다.

줄거리

흥미로운 생존 이야기: '부산행'은 일벌레 펀드매니저 석우(공유)가 마지못해 어린 딸 수안(김수안)과 재회하기 위해 부산으로 기차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그녀의 어머니. 그들은 평범해 보이는 기차 여행이 곧 생존을 위한 싸움으로 바뀔 것이라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합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사람들은 피에 굶주린 좀비로 변하고, 석우와 다른 승객들은 힘을 합쳐 감염된 기차를 헤쳐나가야 합니다. 언데드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의 두려움과 절망과도 싸우며 감염자들의 끊임없는 공격에 직면하면서 긴장감이 고조됩니다. 지나가는 순간마다 판돈이 높아지며 시청자는 자리에 앉게 됩니다. 복잡한 캐릭터와 감정의 깊이: '부산행'의 눈에 띄는 점 중 하나는 저마다 고유한 사연과 동기를 지닌 잘 발달된 캐릭터들입니다. 영화가 진행될수록 자기중심적인 사업가에서 딸에 대한 사랑으로 이타적인 보호자로 변모하는 석우의 모습을 목격하게 됩니다. 그와 함께 우리는 임신한 아내를 지키려는 용감한 남편 상화(마동석)와 젊은 야구선수 용국(최우식) 등 다양한 무리의 승객들을 만납니다. 기술은 생존에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캐릭터의 감정적 깊이는 영화에 사실감을 더하여 관객이 그들의 투쟁, 희생 및 궁극적인 승리와 깊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액션으로 가득 찬 스릴과 시각적 화려함: "부산행"은 가슴 뛰는 액션과 놀라운 시각 효과를 절묘하게 결합하여 영화 내내 시청자를 화면에 고정시킵니다. 강렬하고 끈질긴 좀비 공격, 교묘하게 짜인 전투 장면, 신경이 곤두서는 추격 장면은 끊임없는 서스펜스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영화 촬영법은 기차의 밀실 공포증을 포착하여 위험과 감금감을 증폭시킵니다. 영화 제작자들은 제한된 공간을 전문적으로 활용하여 영화의 전체적인 강렬함을 더하는 긴장되고 스릴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시각적으로 강렬한 순간을 선사하는 "부산행"은 잊을 수 없는 시청 경험을 선사합니다.

등장인물

영화 부산행의 주인공 공유(서석우). 서울의 한 증권회사에서 펀드매니저로 근무하고 있으며, 직급은 중간 간부 최고봉인 팀장이다. 공유의 딸로 나오는 김수안(서수안) 아역배우가 있고, 범죄도시 2로 인기를 몰던 마동석(윤상화), 윤식당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정유미(성경), 기생충에 출연했던 최우식(민영국) 등이 있습니다.

일본 유명 여배우 고마츠나나의 평가

평소 한국 콘텐츠를 많이 본다는 코마츠 나나는 OTT플랫폼이 많이 생겨나며 한국 작품을 많이 보고 있다고 전했다 그중 '부산행'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엔터테인먼트성이 강한 영화여서 놀랬다. 한국의 영화나 드라마를 보며 많은 느낌을 가지는데 만드는 방식이나 특수기술등이 다르다고 생각이 들더라. 한국이 이야기를 만드는 방식도 독특하지만 기술적으로도 잘한다는 생각이 들더라 등 한국 콘텐츠의 매력을 많이 어필해 주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부산행'은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는 한국영화의 힘을 입증한 작품입니다. 매력적인 스토리라인, 인상적인 캐릭터,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액션으로 스릴 넘치고 감동적인 영화 팬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입니다. 당신이 좀비 장르의 팬이든, 아니면 그냥 꼼짝 못 하게 만드는 잘 만들어진 영화를 즐기든, "부산행"은 영화적 우수성에 대한 당신의 갈망을 확실히 만족시킬 것입니다. 상상할 수 없는 공포에 직면한 인류의 불굴의 정신을 목격하면서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탈 준비를 하.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부산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